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Prugio Balade

거닐면서 느끼는 일상 속 행복
푸르지오 발라드

A/S

푸르지오 발라드 입주고객을 위한 서비스

A/S신청 및 조회는 A/S신청 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푸르지오 발라드 고객센터

월~금 오전 9시 ~ 오후 5시(토,일, 법정공휴일은 휴무)
FAX 02.773.8510

TEL 1588-6274

하자담보책임기간

(공동주택관리법)

각 공사별 하자담보책임기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하자담보책임기간 보기

A/S 처리절차 안내

step 01

A/S접수

A/S가 필요할 시 전화,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 접수를 하실 수 있습니다.
전화접수(1588-6274)·홈페이지 접수(A/S신청조회) 방문

step 02

시스템 등록 및 처리안내

A/S접수가 완료되면, 담당자 지정을 위해 A/S내용과 고객님의 정보를
시스템에 등록하게 됩니다.

step 03

방문 후 A/S실시

A/S를 진행하기로 한 일정에 방문하여 문제점을 확인 후 고객님의 입주 생활에
문제가 되지 않도록 꼼꼼하게 A/S 처리를 진행하게 됩니다.

step 04

만족도 조사

A/S처리가 모두 완료된 후 추후 해피콜을 통한 만족도 조사를 진행하여
A/S처리 간 문제점을 파악하고 더 나은 서비스로 개선해 나가고 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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